공지 배꼽성형, 섹시한 매력포인트 업그레이드

조회수 341


흔히 말하는 몸짱은 복근에서부터 시작된다. 사람들은 자신의 뱃살을 보고 놀라서 운동을 시작하고 뱃살이 빠지고 단단해지면서 점차 몸매에 자신감을 갖게 된다. 보는 사람들도 운동했다고 하면 뱃살에 먼저 시선이 가기 마련이다. 그러니 복근만 탄탄해도 몸짱의 반은 성공인 것이다.

하지만 그렇게 힘들게 만들어 놓은 복근을 드러낼 수 없다면 얼마나 속상할까. 그것도 뱃살 때문에 숨기는 것도 아니고 단지 배꼽 때문이라면?

배꼽은 가장 작고 가장 연약하고 또 가장 잘 숨길 수 있는 부위 중의 하나다. 마음만 먹는다면 평생 감춰두고 살아갈 수도 있다. 하지만, 그렇게 숨겨 놓기엔 너무 큰 역할을 하는 것이 또 배꼽이다. 배꼽이 예쁜 여자 연예인들, 초콜릿 복근을 자랑하는 남자 연예인들의 섹시하고 멋있는 복근 또한 배꼽으로 완성되는 것이다. 배꼽은 단단하게 만들어진 복근에 섹시미를 얹어줄 금상첨화다.

보통 보기 좋고 섹시미가 느껴지는 배꼽의 모양은 세로로 길쭉한 형태이면서 겉으로 돌출되지 않고 약간 안으로 들어가는 모양이다. 배꼽이 이렇게 보기 좋다면 여름에 비키니 노출을 걱정하지 않아도 되고 배가 드러나도 움츠러들 필요가 없지만 일명 "참외배꼽"이라고 하는 툭 튀어나온 배꼽, 크고 둥근 모양으로 복부 비만처럼 보이게 하는 배꼽이라면 고민이 심각할 것이다.

이것은 여성들만의 고민이 아니다. 남성들의 경우 몸짱, 자신의 상체 몸만들기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배꼽모양에도 신경을 쓰기 시작했다. 배꼽 성형수술은 배꼽이 돌출된 원인을 정확히 알아내어 돌출된 부분을 제거해주고 배꼽이 안쪽으로 들어가 보이도록 디자인하여 자연스럽게 모양으로 잡아주는 방식이다. 주로 배꼽 내부에서만 이루어지기 때문에 겉으로는 수술흔적이 남지 않으며 간단한 국소마취나 수면마취만으로도 할 수 있는 간단한 성형이라 할 수 있다.

압구정 더원성형외과 방난석원장은 '배꼽이 예쁘지 않아 고민인 분들이 적지 않다면서 보이지 않는 부위라서 콤플렉스가 적을 것 같지만 남들 다입어 보는 비키니나 배꼽티들 입지 못하는 것은 둘째치고 목욕탕에 가는 것도 스트레스로 배꼽성형을 의뢰하는 분들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배꼽성형은 탈장을 동반한 경우와 그렇지 않은 경우처럼 개개인의 배꼽 돌출 원인에 따라 형태와 크기등이 천차만별이므로 정확한 진찰을 통해 탈장을 동반한 경우에는 배꼽수술과 탈장 교정수술을 병행하게 된다면서 수술은 어렵지 않게 예쁜 모양으로 교정이 충분히 가능하다'라고 방난석원장은 말했다.

점점 봄이 오는 것이 느껴지고 여름도 곧 다가올 것이다. 이제 배꼽을 탯줄을 자른 흔적으로만 여길 것이 아니라 자기 자신을 조금 더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매력 포인트로 여겨야 하지 않을까?

도움말: 압구정 더원성형외과 방난석 원장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