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만져보고 싶은 '최강동안'…더원성형외과 PRP 자가지방이식으로 해결

조회수 574



[스포츠서울] 얼굴 부위의 꺼진 볼이나 이마, 팔자주름, 무턱 등으로 걱정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취업을 준비하는 젊은층은 첫인상의 이미지가 아주 중요하기 때문에 고민이 이만저만 아니다. 또 새로운 인생을 준비하는 중장년층도 마찬가지다.


이에 따라 밋밋한 얼굴이나 살이 빠져 나이가 들어보이는 얼굴을 보다 입체감 있게 볼륨감을 주고 동안의 얼굴형으로 만들려고 시술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복잡한 시술과 부작용, 통증 등으로 쉽게 시술을 선택하는 사람이 많지 않은데 결과가 자연스럽고 이물감이나 부작용이 전혀 없는 ‘PRP 자가혈지방이식술’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PRP 자가혈지방이식술이란 시술 부위를 절개하거나 보형물을 삽입하지 않고 자신의 순수 지방세포와 순수 성장인자만 주입하는 방법이다. 자신의 아랫배나 허벅지 등에 있는 지방을 추출해 순수지방세포만을 얼굴에 이식하는 ‘자가지방이식술’과 자신의 혈액 속에 있는 성장인자를 추출해 이를 함께 주입하는 ‘PRP(Platelet Rich Plasma)’ 시술방식이 합쳐진 것이다.


일반 지방이식술의 경우 새롭게 주입된 지방의 생착률이 낮다는 단점을 지녔다. 그러나 ‘PRP 자가혈지방이식술’은 함께 주입된 성장인자 덕분에 생착률이 높아 효과가 오래 유지 된다는 장점으로 일반지방이식에 비해 선호도가 높다.


또 피부 깊숙이 이식하여 여드름, 여드름흉터, 주름, 기미, 색소 등의 피부질환에 있어 근본적인 피부 재생이 가능해 주름이나 피부 노화를 자연스럽게 개선하고 꺼진 피부를 채워줘 탄력있는 피부를 얻을 수 있다.


은 “시술 후 화장을 받는 느낌의 변화가 가장 크게 와 닿는다는 것이 환자들의 공통된 의견”이라며 “볼륨감이 오래갈 뿐만 아니라 피부톤이 밝게 개선되고 입체적 볼륨감 뿐만 아니라 탄력증진의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방 원장은 “부작용 염려 또한 없다는 점이 이 시술의 큰 장점”이라며 “다만 혈액질환과 심장병이 있는 사람은 반드시 전문의와 상의가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