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튀어나온 참외 배꼽에 노출있는 옷을 입기 겁나요. 이번 여름 자신감을 위해 수술을 받을지 고민이예요."

조회수 89

"튀어나온 참외 배꼽에 노출있는 옷을 입기 겁나요. 이번 여름 자신감을 위해 수술을 받을지 고민이예요."


봄 · 여름을 맞아 가벼워지는 옷차림으로 배꼽을 노출할 기회가 많이지면서 평소 자신이 가지고 있던 참외배꼽을


교정하기위해 병원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있다.


스트레스를 받는 배꼽모양은, 선천적인 참외배꼽 이외에도 출산, 복부를 통한 수술 등 다양한 이유가 있다.


몸매를 뽐내고 싶은 여성, 복근을 뽐내고 싶은 남성 이라면 한번쯤 생각해봤을법 한것이 바로 배꼽수술이다


참외배꼽 교정은 국소마취를 통해 이뤄지는 수술로 수술시간이 1시간 내외로 타 수술과 비교해본다면 간단한 수술이다.


배꼽은 태아때 "모"에게서 산소와 양분을 공급받는 역할을하는 탯줄이 떨어지며 남는 자국이다.


태아 이외에는 배꼽의 역할이 없지만 복강경수술, 지방흡입 등 수술에 있어 위치적 유리함이 있기 때문에


기준점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수술 후 모양은 신경쓰지 않고 봉합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본원을 찾고 있다.


어느 한 부분이 지속적으로 신경쓰이거나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교정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으며


보통 이상적 배꼽 모양은 세로 2.5cm/가로 1cm 가량으로 세로로 쭉 뻗고 가로가 좁은 배꼽을 선호한다.


더원성형외과 방난석원장은 "튀어나온 배꼽으로 인해 고민하는 분들이 많다면서 보이지 않는 부위지만 남들 다 입는 비키니, 크롭티 등 노출이 있는 옷은 물론 목욕탕에 가는 것으로도 스트레스를 받아 배꼽성형을 실행하는 분들이 늘고있다."고 말했다 '배꼽성형은 탈장을 동반한 경우와 그렇지 않은 경우처럼 개개인의 배꼽 돌출 원인에 따라 형태와 크기등이 천차만별이므로 정확한 진찰을 통해 탈장을 동반한 경우에는 배꼽수술과 탈장 교정수술을 병행하게 된다면서 수술은 어렵지 않게 예쁜 모양으로 교정이 충분히 가능하다'라고 방난석원장은 말했다.


날씨가 풀리면서 옷차림이 점점 얇아지고 있는 지금 자신의 매력포인트를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 가장 적기가 아닐까?


도움말: 압구정 더원성형외과 방난석 원장

0 0